반응형
SK매직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서 아래와 같은 에러코드가 확인되면 해결방법을 확인해보고 자가조치 해본다. 만약 그래도 해결이 안돼고 고장의 의심되면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하자.
SK매직 식기세척기 에러코드 확인하기
E2 코드
원인: 급수 이상
해결방법: 중간밸브 열려 있는지 확인하기, 단수여부 확인하기, 수압이 너무 낮지 않은지 확인하기
E3 코드
원인: 배수 이상
해결방법: 배수호스 또는 배수구가 막히지 않았는지 확인하기
F1 ~ F9 코드
원인: 기능 이상
해결방법
- 전원을 끄고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서 빼주세요. 중간밸브를 잠근 후 SK매직 고객상담센터(1600-1661)에 문의하세요
- 필터를 청소하지 않거나 급수 중간밸브가 잠겨 있으면 F1 이상 현상 표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식기 세척기 전용세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 거품에 의한 F5 이상 현상 표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거품 제거 후 사용하세요.
F5, F0
원인: 온도 감지 이상
해결방법: 전원을 끄고 SK매직 고객센터에 연락
SK매직 고객센터 연락하기
☎ 1600-1661 전화하기
SK매직 서비스 요금
출장비는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18,000원
단, 평일 18시 이후, 휴일(토/일/공휴일/대체휴무일) 방문 시 출장비는 22,000원
적용되는 SK매직 제품명
DWA-81R0D, DWA-81R5B, DWA-81R1D, DWA-81R6B, DWA-81U0D, DWA-81U5B, DWA-81U1D, DWA-81U6B
반응형
'기계 이야기 > 주방가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엘지(LG) 식기세척기 에러코드 및 해결방법 (0) | 2022.01.13 |
---|---|
삼성 식기세척기 에러코드 확인 및 해결방법 (0) | 2022.01.11 |
식기세척기 구매전 확인사항(설치공간, 주의사항, 전용세제) (0) | 2022.01.11 |
댓글